본문으로

메인 컨텐츠

  • PROJECT

    삼성SDSCello Logistics

  • CLIENT

    ㈜삼성SDS

  • PERIOD

    2019.03~2019.06

Cello Logistics 웹 사이트 개편

  • CORPORATION
  • WEB
  • MOBILE
  • INDUSTRY
  • B2B

핵심 서비스와 기업정보를 Two Track 전략으로 개편하여 기업중심의 컨텐츠를 사용자 중심의 컨텐츠로 재구성 하였으며\nMain Visual을 통해 기업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GNB외 메뉴구조를 개편하여 정보 습득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SEO(검색엔진최적화)를 통해 외부 검색에 대한 대응을 강화하였으며\n웹 사이트의 모든 컨텐츠를 디지털 아카이브화하여 컨텐츠 검색 및 적극적인 확산이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